매일 선착순 100분 신규가입 고객께 모델에 따라 최대 15만원 추가 혜택 드림!

자주하는 질문

[기타] [인터넷] 인터넷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
▶ 인터넷 개통 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속도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거나 설치가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[기타] [인터넷]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.

▶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, 선로상태, 기술방식, 접속자수,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


[기타] [인터넷]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. (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, 팩스 등)

▶ 죄송합니다. 고객님.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/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. 요청하신 장비(설비)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

   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.


[기타] [인터넷]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?

▶ 인터넷의 DNS 서버 주소는 168.126.63.1과 168.126.63.2입니다.

[기타] [지니TV] 지니 TV 모바일에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▶ 지니 TV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구매하신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, TV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[기타] [지니TV]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. 구입가능한가요?

▶ KT 고객센터(100번)로 전화하시면 2~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ㆍ 일반 리모컨 10,000원, 스마트/UHD/지니 TV 셋톱박스 리모컨 20,000원 발생

ㆍ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됨

[기타] [지니TV] 비밀번호(PIN)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▶ 설정 > 자녀안심설정 > 비밀번호 변경/초기화 >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(시청제한등, 성인인증)/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(구매관련)/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. 

   혹시 변경이 안된다면 지니 TV 명의자께서 KT 고객센터(국번 없이 100번)로

   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명의자 본인 확인 후 A/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.

[기타] [집전화] 동일명의의 집전화 10대를 명의변경하려면 인감증명서도 10통 필요하나요?

▶ 동일 설치장소, 동일 계약자 명의의 집전화를 명의 변경할 경우

   여러 대의 전화라도 인감증명서는 1통으로 가능합니다.

[기타] [집전화]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▶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.


[기타] [집전화] 계약자 본인이 아닌데 kt 집전화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▶ KT 집전화 서비스를 대리인이 해지 신청하실 경우

   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시어 케이티플라자를 방문하여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. 


※ 대리인 방문 시 : 계약자 인감증명서, 계약자 인감 날인된 위임장 또는 인감, 대리인 신분증


빠른상담전화
보다 빠르게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.

상호명 : 인터넷친구
개인정보책임자 : 박영웅
주 소 :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20 8층 805호
가입문의 : 1644-7780
업체명 : (주)에이플러스정보통신
사업자번호: 132-86-29730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2012-남양주-0360호
이메일 : internet_79@naver.com

Copyright(C) internet79 Corp. All rights reserved.